반품 및 교환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집니다. 상품 품질은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하는 것의 증거입니다. 상품의 품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언제나 만족스럽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반품 정책

받으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아래의 반품 프로세스에 따라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 반품처에 도착한 상품을 검수 후 환불이 진행되며 환불은 영업일 기준 약 5일이 소요됩니다. 모든 환불은 주문 시 거래하신 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진행 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ustomerservice.kr@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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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프로세스:

상품, 반품 사유, 반품 수량, 총 금액을 확인 후 반품 요청
받으신 상태 그대로 상품을 패킹하여 준비
상품 박스를 택배 기사에게 전달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로 연락
도착 즉시 상품 검수 후 환불 진행
(카드 한도 복구 영업일 기준 5일 소요)

반품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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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다른 사이즈, 색상 또는 품목으로 교환을 원하는 경우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원하지 않는 물건을 반품 한 다음 물건을 새로 주문하는 것입니다. 모든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도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가지고 지참하셔야 하며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환 프로세스:
1. 반품 후 재구매
2.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아울렛 매장 제외)

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매장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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