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들

주문 관련 문의

온라인 스토어의 주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음 4가지의 혜택들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마케팅 수신동의 시, 10% 할인 쿠폰 지급 (전 상품, 첫 구매에 한함)
2. 회원 가입 시, 무료 배송 + 무료 반품
3. 14시 이전 주문 시, 오늘 출발 (주말, 공휴일 제외)
4. 제품 리뷰 작성 시, 15% 할인 쿠폰 지급 (1일 1회 한정, 마케팅 수신동의 필수)

상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할까요?

스타일넘버를 확인 후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연락해 주시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있는 상품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실시간 재고를 기준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재고가 없다면 온라인 스토어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주세요. 또한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시면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주문 가능하며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 가입 후 주문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시면 상품 스토리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무료 배송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주문이 접수되었을 때 주문완료 이메일과 카카오톡 메세지를, 배송이 시작되었을 때 카카오톡 메세지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확인 가능 합니다.

주문완료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셨나요?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입하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이 제대로 이루어져 배송 중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최대 구매 수량정책은 무엇인가요?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판매/영업목적이 아닌 개인고객에게 구매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므로, 1가지 (동일한 색상과 사이즈) 상품에 대해 1회 최대 구매수량을 20개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란 무엇인가요?

프로모션 코드는 언더아머코리아에서 발행하는 코드 형식의 쿠폰으로 주문 결제시 프로모션코드란에 입력하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언제 발급되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신규 회원 가입 시 : 5만원 이하 주문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을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2. 마케팅 수신 동의시: 1회 한정으로 전상품에 사용가능한 10%할인 쿠폰을 발행해드립니다. 3. 그 외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쿠폰을 수시 발송하고있습니다. - 발급받은 쿠폰 코드를 프로모션 코드란입력하면 적용됩니다. 4. 상품 리뷰(상세+포토) 작성 시 15% 할인 쿠폰을 발행해 드립니다. - 발급받은 쿠폰 코드를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하면 적용됩니다.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센터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2시~1시

매장 관련 문의

Under Armour 매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Under Armour 매장을 찾아 보세요. Store Locator

주문취소 / 반품 / 교환 관련 문의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주문을 취소하려면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 된 경우는 취소하실 수 없고 상품을 받으신 후 무료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주문취소 후 재주문,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무료 반품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하고 싶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시거나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프로세스:

상품, 반품 사유, 반품 수량, 총 금액을 확인 후 반품 요청
받으신 상태 그대로 상품을 패킹하여 준비
상품 박스를 택배 기사에게 전달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로 연락
도착 즉시 상품 검수 후 환불 진행
(카드 한도 복구 영업일 기준 5일 소요)

반품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반품 신청 후 반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반품 신청을 하신 주문건의 반품 철회방법은 택배기사가 회수 방문 연락시, 회수할 제품이 없다고 회수 거부해주시는 것입니다. 상품이 반품기한내에 수거되지 않은면 자동으로 반품 신청은 종료가 됩니다. 다만 반품 수거가 이루어진 반품건은 반품 철회가 어렵습니다.

반품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반품 회수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를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할 경우 택배예약을 제가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택배사로 자동 회수 접수되어 정상적으로 반품 접수하셨을 경우 영업일 2-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님이 배송지에서 수거 진행합니다.

택배사에서 반품 회수 관련 연락이 없습니다.

반품 접수후 영업일 2-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수거를 진행합니다. 너무 늦어지고 있어 염려되는 상황이라면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반품상황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도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한 Under Armour 상품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당사는 교환 정책을 운영하지 않으며, 반품 후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 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상품에서 제거되지 않은 상태)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시즌 세일 상품 또는 온라인 아울렛 상품을 반품 / 교환 할 수 있나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 세일 상품 및 온라인 아울렛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당사는 교환 정책을 운영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상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교환 정책을 운영하지 않으며, 반품 후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 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품후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하여 검수 후에 환불 가능한 상태로 확인되면 바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다만, 검수에는 1~2일이 소요됩니다. 그 후 신용카드 한도 복구 또는 현금입금액을 환불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약 3-5일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토스/네이버페이) : 취소 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후 승인 취소 - 네이버 페이 계좌 간편결제 : 즉시 환불 (입금자명: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포인트 : 취소완료 즉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재적립 (충전 포인트 충전취소/인출은 '네이버페이 홈> 포인트내역> 충전 탭 클릭> 취소하기'를 통해 추가 진행 필요)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1)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을 재주문해주셔야합니다. 혹은 상품 수령 후 무료 부분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2) 부분 반품 부분 반품을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문의해 주세요.

반품/취소를 했는데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대금에 결제 내역이 청구된 경우 환불은 영업일 기준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

회원 관련 문의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탈퇴를 진행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2. ‘내 대시보드’ > ‘내 프로필’ > ‘회원 탈퇴’를 선택해 주세요. 3. ‘비밀번호’ 입력란에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회원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탈퇴하시기 전 아래의 주의 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탈퇴 후에는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2. 구매 내역이 있으실 경우, 탈퇴 후 주문정보는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지정한 방법으로 보존 기간(5년) 동안 보관/관리됩니다. 3. 탈퇴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삭제된 계정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4. 회원 탈퇴 후 구매한 내역 중 반품 기한 (14일)내에 반품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 고객서비스 > 주문 조회 메뉴에서 직접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존과 동일하게 온라인 몰 화면 오른쪽 상단 ‘회원 가입’을 클릭하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탈퇴를 진행한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할 경우, 탈퇴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하신 계정의 구매내역은 재가입 후에도 연결되지 않습니다.

외국인도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언더아머 코리아 온라인 몰에서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상품 관련 문의

취급하고 있는 사이즈는 해외 판매 사이즈와 동일한가요?

언더아머코리아에서는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한 Asian fit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카테고리의 size chart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카테고리의 사이즈 차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시 예정 상품에 대한 사전 예약이 가능한가요?

언더아머 온라인 스토어는 출시 예정 상품에대해 현재 사전 예약 판매는 아직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제품은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상품과 관련된 소식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스토어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언더아머는 품질에 대한 자부심만큼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만약 고객님께 품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정확한 품질조사 절차를 통해 적합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발견된 경우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여 접수하시면, 매장의 담당자가 품질검사를 진행합니다. 만약 명백한 상품상 하자(봉제 불량, 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 사이즈 불량)로 인한 불량이라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교환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육안상의 이상 확인이 매장 내에서 바로 판단 이 어려운 경우 본사 상품 심의팀으로 이관되어 한국소비자원에서 권장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외부기관의 의류 심의 제도를 통해 상품의 하자 여부를 객관적 검증받고 있습니다. 만약 상품의 문제로 판정 시 품질보증 기간 내에서는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감가한 금액을 보상해 드리며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는 고객님께 심의 결과에 대해 상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심의 접수 시에는 반드시 상품 현물과 고객님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하며, 모든 심의 결과는 고객님께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다만 심의 접수 및 결과 통보까지는 심의품의 이동 기간, 심의 기간의 심의 스케줄에 따라 약 2주-3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언더아머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불 시 구입하셨던 매장에서 환불이 원칙이며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합니다. *심의 완료 후 찾아가지 않으신 심의상품은 당사의 심의결과 통보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하며 이후 폐기될수 있습니다.

바지 길이를 수선하고 싶습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선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장 수선등이 필요하실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의류,신발의 부자재(단추,지퍼,신발끈등)가 교체가 필요합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부자재를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자재 교체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언더아머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의류와 신발에 대해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비공식 매장 또는 다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한 언더아머제품의 정품 확인을 받고 싶습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사기관 및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품 진위 여부에 대한 감정을 하고 있습니다. 특허청(지식재산권 침해 제품 및 또는 서비스 - 하기 위조상품제보센터 URL참조), 관세청(지식재산권 침해 수출입 제품에 한함), 검,경찰 등에 신고하시면 해당 기관에서 사건 심의 후 당사에 협조 요청 하오니, 우선 정부기관 또는 수사기관에 신고 부탁드립니다. ※ 특허청 위조상품제보센터 http://www.patent.go.kr:7078/bp/main/main.do 언더아머 코리아는 신뢰성있고 믿을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위하여 가품 판매등과 관련된 사안에대하여 꾸준히 모니터링중이며 문제가되는 사안들에대하여 회사차원의 적절한 조사와 법적대응을 취하기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품 불량시 보상기준과 보상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해놓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참고해주세요.

세탁후 의류가 변형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우선 의류내의 세탁 취급 주의 사항을 준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세탁 취급 주의 사항을 준수하셨음에도 세탁후 이염, 변형등이 발생하였다면 품질 심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세탁소에서 세탁후 발생한 변형은 세탁소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몇 번 입지 않은것 같은데 보풀이 발생했습니다.

부분적인 보풀은 착용중 원단의 잔털들이 마찰에 의해 섬유가 작게 뭉쳐 부분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또는 다리사이) 이런 경우 보풀제거기로 깨끗이 수선이 되며 가까운 언더아머매장에서 보풀제거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재의 특성상 전문적인 보풀 제거가 필요한 경우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선전문점이나 세탁서비스를 권할수 있습니다. 만약 보풀이 전체적으로발생한 경우 제품을 매장에 접수해 주시면 상품을 보고 심의팀에서 검품 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세탁표시대로 세탁했을 경우에 검토가 가능합니다.)

HeatGear와 ColdGear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HEATGEAR®는 차가운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20 º C 이상의 날에 HeatGear®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을 날려 표면을 더 차갑고 건조하며 가벼워지도록 합니다.

COLDGEAR®는 따듯한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13 ºC 이하의 날에 ColdGear®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흡수하고 체온을 순환시키며 몸을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이중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골프화의 스터드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28개입 스터드를 판매 중이며, 언더아머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연락 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 교체형 스터드는 기본 블랙컬러로만 제공됩니다.

상품 리뷰작성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리뷰작성은 회원가입하지 않더라도 작성 가능합니다.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신 고객님이시라면 언제든지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관련 문의

마케팅 담당자와 어떻게 연락 할 수 있나요?

이메일로 먼저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cskorea@underarmour.com

Under Armour에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Under Armour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아래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cskorea@underarmour.com
전화: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

배송 관련 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되며, 배송이 시작되면 이메일과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판매량 증가 시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소는 배송 상태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주소를 변경할 수 있지만 이미 창고에서 발송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가능한 빨리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가 더 빠르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배송시작 시 발송해드리는 카카오 메세지 혹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 혹은 롯데 택배(1588-2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상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배송 추적을하니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 흔한 경우는 아니지만 택배 시스템상에서 실제 현황과 다르게 조회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 혹은 롯데 택배(1588-2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비회원 주문 시, 2,500원이 청구됩니다. 단,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에 대한 실시간 배송 준비로 인해 묶음 배송으로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한 박스로 수령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한 건으로 재주문하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를 위해서는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과 받은 상품이 다릅니다. 1. 온라인상의 상품의 이미지와, 색상, 상세 디자인이 실제 받은 상품과 차이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온라인 구매의 특성상 실물을 보지 못한 상황에서 사진 이미지로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기때문에 실제 받으셨을때의 색감이나 디테일한 디자인이 생각하신것과 다르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대해서 정확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부탁드립니다. 2. 주문과 다른 상품을 받았을때 우선 주문정보에서 실제 주문하신 상품과 수령 상품을 확인 부탁드리며 만약 상품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퀵 서비스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언더아머 온라인 몰에서는 퀵 서비스 배송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 배송은 가능한가요? 저희는 해외 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결제 관련 문의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토스/네이버페이를 통해 카드 간편결제 및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결제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 시,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사이트는 고객님의 안전한 현금결제를 위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피해보상 발생 시 그에 따른 관리 및 사후처리 예정이오니 자세한 문의 사항은 언더아머 고객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14일 후에는 반품 / 교환 기간 종료되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법인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나요?

토스/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과정에서 현금 영수증 체크 박스를 선택해주세요. 체크하지 않으신 경우 현금영수증 재발행이 어렵습니다. 현금영수증 재발행은 국세청(www.taxsave.go.kr)으로 문의해주세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실 수 있나요?

법적 정책으로 인해 신용카드 결제 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영수증만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세금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에는 현금영수증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Under Armour 고객 센터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