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 이상 구매하시고, UA플리스를 받아보세요!(클릭)
설 연휴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자바스크립트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이용하시려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세요.
받으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시거나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상품에서 제거되지 않은 상태)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교환 방법: 1. 반품 후 재구매 2. 언더아머 직영 매장에서 (UA 서울 브랜드하우스) 교환 (아울렛 매장 제외)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상품에서 제거되지 않은 상태)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 신용카드(KG 이니시스/네이버페이) : 취소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후 승인 취소 -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입금 (입금자명 :KG이니시스) - 네이버 페이 계좌 간편결제 : 즉시 환불 (입금자명: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포인트 : 취소완료 즉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재적립 (충전 포인트 충전취소/인출은 '네이버페이 홈> 포인트내역> 충전 탭 클릭> 취소하기'를 통해 추가 진행 필요)
1)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을 재주문해주셔야합니다. 혹은 상품 수령 후 무료 부분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2) 부분 반품 부분 반품을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문의해 주세요.
언더아머코리아에서는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한 Asian fit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카테고리의 size chart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더아머는 품질에대한 자부심만큼 엄격한 기준을가지고 있으며 만약 고객님께 품질에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정확한 품질조사 절차를 통해 적합한 조치를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발견되신 경우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여 접수 하시면, 매장의 담당자가 품질검사를 진행합니다. 만약 명백한 상품상 하자(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로 인한 불량이라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육안상의 이상 확인이 매장내에서 바로 판단 어려운 경우는 본사 상품 심의팀으로 이관되어 한국소비자원에서 권장하고 있는 공신력있는 외부기관의 의류심의 제도를 통해 상품의 하자 여부를 객관적 검증 받고 있습니다. 만약 상품의 문제로 판정시 품질보증 기간내에서는 교환이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감가한 금액을 보상해드리며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는 고객님께 심의결과에대해 상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심의 접수시에는, 반드시 상품 현물과 고객님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하며, 모든 심의결과는 고객님께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다만 심의 접수 및 결과 통보 까지는 심의품의 이동 기간, 심의기간의 심의 스케줄에 따라 약 2주-3주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언더아머고객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환불시 구입하셨던 매장에서 환불이 원칙이며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합니다. *심의완료후 찾아가지 않으신 심의상품은 당사의 심의결과 통보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하며 이후 폐기될수 있습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선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장 수선등이 필요하실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부자재를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자재 교체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의류와 신발에 대해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사기관 및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품 진위 여부에 대한 감정을 하고 있습니다. 특허청(지식재산권 침해 제품 및 또는 서비스 - 하기 위조상품제보센터 URL참조), 관세청(지식재산권 침해 수출입 제품에 한함), 검,경찰 등에 신고하시면 해당 기관에서 사건 심의 후 당사에 협조 요청 하오니, 우선 정부기관 또는 수사기관에 신고 부탁드립니다. ※ 특허청 위조상품제보센터 http://www.patent.go.kr:7078/bp/main/main.do 언더아머 코리아는 신뢰성있고 믿을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위하여 가품 판매등과 관련된 사안에대하여 꾸준히 모니터링중이며 문제가되는 사안들에대하여 회사차원의 적절한 조사와 법적대응을 취하기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해놓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참고해주세요.
HEATGEAR®는 차가운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20 º C 이상의 날에 HeatGear®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을 날려 표면을 더 차갑고 건조하며 가벼워지도록 합니다.
COLDGEAR®는 따듯한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13 ºC 이하의 날에 ColdGear®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흡수하고 체온을 순환시키며 몸을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이중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