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들

주문 관련 문의

기존에 사용하던 언더아머 아이디로는 로그인 및 주문이 안되나요?

언더아머가 한국에 직접 진출하여 2017년 1월 19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및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하여 주문을 원하실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회원 가입 시 다양한 소식과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할까요?

저희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 스타일넘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넘버를 확인 후 고객 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있는 상품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실시간 재고를 기준으로 하여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재고가 없다면 온라인 스토어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주세요. 또한 정기 뉴스레터에 등록하시면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스토리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DM & SMS 마케팅 활동에 동의한 고객에게만 정보가 발송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와 관련해서는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로 들어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주문완료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셨나요?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입하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이 제대로 이루어져 배송 중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센터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2시~1시

배송 관련 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즉시 출고 처리됩니다. 아침에 주문하신 상품은 대부분 같은 날에 발송되며 이에 대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만약 금요일 늦은 오후에 주문하시는 경우, 주말에는 창고가 모두 운영하지 않으므로 상품은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 혹은 롯데 택배(1588-2121)로 문의해 문의해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총 가격이 50,000원 이하인 경우 2,500 원이 청구됩니다. 5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가능한가요?

저희는 해외 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소는 배송 상태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주소를 변경할 수 있지만 이미 창고에서 발송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가능한 빨리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가 더 빠르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 반품 / 교환 관련 문의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주문을 취소하려면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 된 경우는 취소하실 수 없고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품하고 싶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프로세스:

상품, 반품 사유, 반품 수량, 총 금액을 확인 후 반품 요청
받으신 상태 그대로 상품을 패킹하여 준비
상품 박스를 택배 기사에게 전달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로 연락
도착 즉시 상품 검수 후 환불 진행
(카드 한도 복구 영업일 기준 5일 소요)

반품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다른 사이즈, 색상 또는 품목으로 교환을 원하는 경우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원하지 않는 물건을 반품 한 다음 물건을 새로 주문하는 것입니다. 모든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도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하신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하셔야 하며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환 프로세스: 1. 반품 후 재구매 2.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아울렛 매장 제외)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시즌 세일 상품을 반품 / 교환 할 수 있나요?

시즌 세일 상품의 반품 /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울렛 매장 제외). 단, 온라인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하신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고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항목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하여 검수 후에 환불 가능한 상태로 확인되면 바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다만, 신용카드 한도 복구 또는 현금입금액을 환불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약 5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1) 부분 취소 부분 취소를 위해서는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이 창고에서 이미 발송된 경우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2) 부분 반품 부분 반품을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문의해 주세요.

반품/취소를 했는데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대금에 결제 내역이 청구된 경우 환불은 영업일 기준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관련 문의

HeatGear와 ColdGear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HEATGEAR®는 차가운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20 º C 이상의 날에 HeatGear®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을 날려 표면을 더 차갑고 건조하며 가벼워지도록 합니다.

COLDGEAR®는 따듯한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13 ºC 이하의 날에 ColdGear®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흡수하고 체온을 순환시키며 몸을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이중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ALLSEASONGEAR® 는 가볍고 산뜻합니다. AllSeasonGear®는 13ºC ~ 20ºC의 온도 범위에서 날씨 변화에 따라 변할 수 있는 섬유로 만들어져 우수한 온도 조절과 최대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카테고리의 사이즈 차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사이즈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객 센터(1577-9692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결제 관련 문의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KG이니시스를 통해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결제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14일 후에는 반품 / 교환 기간 종료되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ActiveX 컨트롤 설치에서 오류가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ctiveX 컨트롤 설치가 안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이동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2) ‘신뢰하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 3) 목록에 www.underarmour.co.kr 추가하고 ‘보호 모드 사용’ 확인

구매 시 은행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총 주문 금액이 300,000원 이상인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가까운 은행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법인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나요?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과정에서 현금 영수증 체크 박스를 선택해주세요. 체크하지 않으신 경우 현금영수증 재발행이 어렵습니다. 현금영수증 재발행은 국세청(www.taxsave.go.kr)으로 문의해주세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실 수 있나요?

법적 정책으로 인해 신용카드 결제 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영수증만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세금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매장 관련 문의

Under Armour 매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Under Armour 매장을 찾아 보세요. Store Locator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도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한 Under Armour 상품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마케팅 관련 문의

마케팅 담당자와 어떻게 연락 할 수 있나요?

이메일로 먼저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cskorea@underarmour.com

Under Armour에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Under Armour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아래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cskorea@underarmour.com
전화: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
Under Armour 고객 센터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