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들

주문 관련 문의

기존에 사용하던 언더아머 아이디로는 로그인 및 주문이 안되나요?

언더아머가 한국에 직접 진출하여 2017년 1월 19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및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하여 주문을 원하실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회원 가입 시 다양한 소식과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할까요?

저희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 스타일넘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넘버를 확인 후 고객 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있는 상품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실시간 재고를 기준으로 하여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재고가 없다면 온라인 스토어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주세요. 또한 정기 뉴스레터에 등록하시면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스토리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DM & SMS 마케팅 활동에 동의한 고객에게만 정보가 발송됩니다)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로 들어가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주문완료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셨나요?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입하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이 제대로 이루어져 배송 중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센터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2시~1시

배송 관련 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즉시 출고 처리됩니다. 아침에 주문하신 상품은 대부분 같은 날에 발송되며 이에 대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만약 금요일 늦은 오후에 주문하시는 경우, 주말에는 창고가 모두 운영하지 않으므로 상품은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 혹은 롯데 택배(1588-2121)로 문의해 문의해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총 가격이 50,000원 이하인 경우 2,500 원이 청구됩니다. 5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가능한가요?

저희는 해외 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소는 배송 상태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주소를 변경할 수 있지만 이미 창고에서 발송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가능한 빨리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가 더 빠르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 반품 / 교환 관련 문의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주문을 취소하려면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 된 경우는 취소하실 수 없고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품하고 싶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프로세스:

상품, 반품 사유, 반품 수량, 총 금액을 확인 후 반품 요청
받으신 상태 그대로 상품을 패킹하여 준비
상품 박스를 택배 기사에게 전달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센터 1577-9691로 연락
도착 즉시 상품 검수 후 환불 진행
(카드 한도 복구 영업일 기준 5일 소요)

반품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반품할 경우 택배예약을 제가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정상적으로 반품 접수하셨을 경우 당사에서 영업일 1-2일이내 롯데택배 회수 예약을 배송했던 주소지로 진행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번거롭게 택배예약을 직접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도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한 Under Armour 상품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다른 사이즈, 색상 또는 품목으로 교환을 원하는 경우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원하지 않는 물건을 반품 한 다음 물건을 새로 주문하는 것입니다. 모든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도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하신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하셔야 하며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환 프로세스: 1. 반품 후 재구매 2.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아울렛 매장 제외)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교환 시 확인 사항: 1) 상품 택이 있어야 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3) 파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시즌 세일 상품을 반품 / 교환 할 수 있나요?

시즌 세일 상품의 반품 /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울렛 매장 제외).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고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시즌세일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하신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 일부상품에 한하여 구입처에서만 교환이 가능할수 있으니 방문전 매장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품 항목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하여 검수 후에 환불 가능한 상태로 확인되면 바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다만, 신용카드 한도 복구 또는 현금입금액을 환불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약 5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 경우(50,000원 미만 구매) 배송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1) 부분 취소 부분 취소를 위해서는 고객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이 창고에서 이미 발송된 경우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2) 부분 반품 부분 반품을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 (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문의해 주세요.

반품/취소를 했는데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대금에 결제 내역이 청구된 경우 환불은 영업일 기준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관련 문의

취급하고 있는 사이즈는 해외 판매 사이즈와 동일한가요?

언더아머코리아에서는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한 Asian fit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언더아머는 품질에대한 엄격한 기준을가지고 있으며 만약 고객님께 품질에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정확한 품질조사 절차를 통해 적합한 조치하고 있습니다 . 상품에 하자가 발견되신 경우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매장으로 방문하여 접수 하시면, 매장의 담당자가 품질검사를 진행합니다. 만약 명백한 상품상 하자(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로 인한 불량이라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육안상의 확인이 매장내에서 어려운 경우는 본사 CS팀으로 이관되어 공신력있는 외부기관( 외부기관 명단 :http://www.kca.go.kr/brd/m_23/view.do?seq=71)의 "의류심의"제도를 통해 상품의 하자 여부를 객관적 검증 받고 있습니다. 상품의 불량으로 판정시 품질보증 기간내에서는 교환이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감가한 금액을 보상해드립니다. 의류 접수시에는, 반드시 상품 현물과 고객님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하며, 심의 접수 및 결과 통보 까지는약 2주일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모든 심의결과는 고객님께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언더아머고객센터 (1577-9691)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환불시 구입하셨던 매장에서 환불이 원칙이며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합니다.

바지 길이를 수선하고 싶습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선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장 수선등이 필요하실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의류,신발의 부자재(단추,지퍼,신발끈등)가 교체가 필요합니다.

언더아머코리아는 부자재를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자재 교체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수선실이나 세탁업체 수선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언더아머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의류와 신발에 대해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불량시 보상기준과 보상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해놓았으며 의복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의복류의 기본내용 *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함 *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배상비율표 적용)상각처리. *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은 구입처원칙으로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함

언더아머코리아는 수선실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는 관계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교환 ->환불, 감가상각으로 진행하는점을 알려드립니다.

세탁후 의류가 변형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우선 의류내의 세탁 취급 주의 사항을 준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세탁 취급 주의 사항을 준수하셨음에도 세탁후 이염, 변형등이 발생하였다면 품질 심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세탁소에서 세탁후 발생한 변형은 세탁소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몇 번 입지 않은것 같은데 보풀이 발생했습니다.

부분적인 보풀은 착용중 원단의 잔털들이 마찰에 의해 섬유가 작게 뭉쳐 부분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또는 다리사이) 이런 경우 보풀제거기로 깨끗이 수선이 되며 가까운 언더아머매장에서 보풀제거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재의 특성상 전문적인 보풀 제거가 필요한 경우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선전문점이나 세탁서비스를 권할수 있습니다. 만약 보풀이 전체적으로발생한 경우 제품을 매장에 접수해 주시면 상품을 보고 심의팀에서 검품 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세탁표시대로 세탁했을 경우에 검토가 가능합니다.)

HeatGear와 ColdGear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HEATGEAR®는 차가운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20 º C 이상의 날에 HeatGear®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을 날려 표면을 더 차갑고 건조하며 가벼워지도록 합니다.

COLDGEAR®는 따듯한 느낌이며 가볍고 산뜻합니다. 13 ºC 이하의 날에 ColdGear®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흡수하고 체온을 순환시키며 몸을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이중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ALLSEASONGEAR® 는 가볍고 산뜻합니다. AllSeasonGear®는 13ºC ~ 20ºC의 온도 범위에서 날씨 변화에 따라 변할 수 있는 섬유로 만들어져 우수한 온도 조절과 최대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카테고리의 사이즈 차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사이즈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골프화의 스터드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스터드 20개와 직접 교환하시는데 어려움 없도록 Tool 까지 포함된 Kit를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시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결제 관련 문의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KG이니시스를 통해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결제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 시,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사이트는 고객님의 안전한 현금결제를 위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피해보상 발생 시 그에 따른 관리 및 사후처리 예정이오니 자세한 문의 사항은 언더아머 고객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14일 후에는 반품 / 교환 기간 종료되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ActiveX 컨트롤 설치에서 오류가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ctiveX 컨트롤 설치가 안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이동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2) ‘신뢰하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 3) 목록에 www.underarmour.co.kr 추가하고 ‘보호 모드 사용’ 확인

구매 시 은행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총 주문 금액이 300,000원 이상인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가까운 은행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법인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나요?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과정에서 현금 영수증 체크 박스를 선택해주세요. 체크하지 않으신 경우 현금영수증 재발행이 어렵습니다. 현금영수증 재발행은 국세청(www.taxsave.go.kr)으로 문의해주세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실 수 있나요?

법적 정책으로 인해 신용카드 결제 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영수증만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세금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1577-9691 또는 cskorea@underarmour.com)에 문의해주세요.

회원 관련 문의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 내 계정 --> 내 정보 --> 회원 탈퇴하기 클릭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기 전 아래의 주의 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탈퇴 후에는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2. 탈퇴 후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해 탈퇴 email과 동일한 email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3. 구매 내역이 있으실 경우, 탈퇴 후 주문정보는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지정한 방법으로 보존기간(5년) 동안 보관/관리 됩니다. 4. 탈퇴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삭제된 계정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5. 최근 14일 이내 구매한 내역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을 위해 고객센터(cskorea@underarmour.com 또는 1577-9691)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존과 동일하게 온라인 몰 화면 오른쪽 상단 회원 가입을 클릭 후 탈퇴하셨던 이메일 계정이 아닌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하신 계정의 구매내역은 재가입 후에도 연결되지 않습니다.

언제 휴면 계정으로 전환이 되나요?

1년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을 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됩니다. 휴면 계정 전환 1달 전 이메일을 통해 휴면 계정에 대한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고 휴면 계정 전환 후에도 로그인 후 계정을 활성화하면 즉시 비휴면 계정이되어 회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인도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언더아머 코리아 온라인 몰에서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매장 관련 문의

Under Armour 매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Under Armour 매장을 찾아 보세요. Store Locator

대리점 개설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대리점 개설문의 메뉴를 참고하시면 기본 개설 조건 확인과 개설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련 문의

마케팅 담당자와 어떻게 연락 할 수 있나요?

이메일로 먼저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cskorea@underarmour.com

Under Armour에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Under Armour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아래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cskorea@underarmour.com
전화: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
Under Armour 고객 센터 1577-9691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시~1시